지난 19일 펀앤코리아 황태옥 웃음연구소는 무료급식소에 백여명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어르신을 위한 페스티벌’을 가졌다.
이날 펀앤코리아 황태옥웃음연구소를 비롯하여 펀펀스마일 동아리회원들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행사를 통해 신나는 댄스와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창을 부르며 추운 겨울을 웃음 열기로 훈훈하게 만들었다.
펀앤코리아 대표 황태옥소장 역시 어르신들에게 건강하고 즐겁게 오래오래 행복 비법을 한바탕 박장대소와 덕담으로 특강을 이어갔으며 백여명의 어르신들이 “흥겨움과 즐거움에 행복 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올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고 이날 행사의 감회를 말 하였다.
어르신들에게 흥겨운 율동과 노래. 특강 뿐 아니라 펀펀스마일 봉사단에서는 이날 떡과 귤 등 푸짐한 간식과 점심 식사도 직접 나누어 드리는 봉사도 함께 진행 하였다.
모처럼 흥겨워 하시는 어르신들은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도 하시고 맛 나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지금까지 최고의 날이며,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고 하였다.
무료급식소 원장님과 펀앤코리아 대표 황태옥소장, 펀펀스마일 봉사단 신호철 외 15명의 수강생들 모두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한해 송년 잔치를 즐거운 마음으로 마칠 수 있었다.
홍재희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